[주간 뷰티템] 색조&파운데이션_ 헤라 블랙 컨실러 外
[주간 뷰티템] 색조&파운데이션_ 헤라 블랙 컨실러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07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비레디(BeREADY)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건조하고 생기 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3종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가을을 맞아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오렌지 무드의 신제품 ‘글램락 러스터 선셋’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19 F/W 트렌드 컬러인 ‘번트 오렌지’ 계열로 구성된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은 기존의 ‘허쉬 브라운’과 ‘미스티 로즈’에 이어 글램락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MLBB 립 컬렉션이다.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럽게 코팅돼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 3천원이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는 빈티지한 채도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 팔레트로,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치크’는 투명도가 높은 미세 펄 파우더로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표현해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광채 블러셔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젤 텍스처로 촉촉한 광채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천원.

 

◇ 헤라 ‘블랙 컨실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블랙 컨실러’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결점들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내용물과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블랙 컨실러 닷 커버’는 트러블, 기미, 점과 같은 작고 진한 잡티를, ‘블랙 컨실러 스프레드 커버’는 다크서클, 주근깨, 홍조 등 옅고 넓은 잡티를 커버하는 내용물을 담았다.

어플리케이터 역시 ‘닷 커버’는 위생에 뛰어난 메탈팁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팁으로 찍고 두드리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밀착 커버가 완성 된다.

‘스프레드 커버’는 유연하게 휘는 브러쉬 팁으로 구석까지 펴바르고 손으로 블렌딩하면 촘촘하고 얇은 밀착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라이트, 미디움, 딥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잡티 종류에 따른 선택으로 손쉬운 무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