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에센스 & 크림_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外
[주간 뷰티템] 에센스 & 크림_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기록과 누적후기 1천 개 돌파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50ml / 25,000원대

◇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150ml / 200,000원대

◇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00ml / 54,000원대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이니스프리가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를 출시한다.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수딩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예민해지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 28,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