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스누피 콜라보 신제품 출시
리바이스키즈, 스누피 콜라보 신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6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풀오버 신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풀오버는 리바이스의 배트윙 로고와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만나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감으로는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사용해 쌀쌀한 날씨에도 포근하다. 쉽게 늘어나기 쉬운 목과 소매 부분을 밴딩 처리했다. 부드러운 소재와 넉넉한 핏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제품은 4에서 16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스누피 플라잉 풀오버’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베이직 색상, ‘스누피 풀오버’는 블루, 레드 등의 컬러풀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지난 시즌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추석 패밀리룩을 위한 키즈 제품으로 포근한 풀오버를 제안한다”며,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열었다. 오는 15일까지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데님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와 가을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쉽 회원에게 20%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