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RDS 인증 ‘바른 아우터’ 출시
알로앤루, RDS 인증 ‘바른 아우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6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가 RDS 인증을 받은 ‘바른 아우터’를 출시했다.

바른 아우터란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억지로 뽑거나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한 다운점퍼 제품에 발행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알로앤루는 바른 아우터를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소재 선정부터 제조 공정까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생산을 지향하는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흐름에 합류한다.

알로앤루 ‘바른 아우터’는 뛰어난 보온성을 갖추고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위해 미디엄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등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깔끔 컬러 다운점퍼’는 올록볼록한 물결 패턴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중간 두께의 다운점퍼다. 귀여운 고깔모자가 달려 있어 목과 귀까지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넘귀넘귀 다운점퍼’는 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듀스포 소재를 사용해 구김 걱정이 없다.

알로앤루는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하며 겨울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깔끔 컬러 다운점퍼와 넘귀넘귀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와 루 캐릭터가 그려진 ‘알로앤루 캐릭터 장갑’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