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추석명절선물세트 50% 할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추석명절선물세트 5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5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홍삼진액, 홍삼스틱, 홍삼정과 등 각종 홍삼 제품이 추석명절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홍삼 전문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케이를 15mg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 비활성화로 인해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지 못한다.

진생당은 장내 미생물과 관계없이 홍삼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제품에 컴파운드케이를 함유했다.

또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25mg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6대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다. 기존 홍삼 제품과 달리 정제 형태이기 때문에 섭취가 간편하다.

진생당 추석 이벤트는 제품 할인 외에도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채롭게 실시된다.

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에게 진심과 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추석 인사말 카드 및 엽서도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명절선물이나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다”며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과 녹용, 홍삼, 벌꿀, 당귀, 산수유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는 ‘진생당 침향원’도 최대 30% 할인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