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 추석선물 특가할인 ‘데이바이데이’ 실시
CJ제일제당 ‘CJ더마켓’, 추석선물 특가할인 ‘데이바이데이’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5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팸·식용유 등 소비자 선호도 파악해 선물세트 구성
오는 9일 정오까지 진행…메시지와 함께 선물 가능
CJ더마켓에서 준비한 '데이바이데이' 추석선물세트. (자료제공=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준비한 '데이바이데이' 추석선물세트. (자료제공=CJ제일제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9일 정오까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 ‘데이바이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데이바이데이는 CJ더마켓의 ‘마켓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특가 명절 선물세트를 공개하는 이벤트다. 스팸·식용유·김·한뿌리 등 인기 선물세트를 비롯, 명절 선물인 과일·영광굴비 등 총30~4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스팸·백설 고급유·비비고 김으로 구성된 3만원 대 상품부터 한뿌리 홍삼과 흑삼으로 구성된 10만원 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제품은 한정 수량만 마련돼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본 이벤트 내용은 CJ더마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선물과 함께 감사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CJ더마켓 ‘더프라임’ 멤버십에 가입하면 5%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프라임은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7월3일 기존 자사 직영몰인 ‘CJ온마트’를 운영하며 축적한 역량·노하우·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을 오픈했다.

CJ더마켓에서는 4차산업시대에 발맞춰 인공지능(AI) 상담사 챗봇인 조리봇을 도입했으며, 고객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일 새로운 메뉴를 제시하는 ‘오늘 뭐 먹지?’ 코너를 통해 다양한 테마에 맞는 가정간편식 중심 식문화도 제시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품목도 대폭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