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 진행
웅진플레이도시,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5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속놀이 체험 및 매직쇼 등 가족 방문객 위한 프로그램 마련
웅진플레이도시 추석 연휴를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 폼파티’를 준비했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웅진플레이도시 추석 연휴를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 폼파티’를 준비했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가족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와 현장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에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웅플 한가위 대잔치’는 현장 우대혜택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마련됐다.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 민속놀이 한마당’을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한다. 또한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빅 매직쇼’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추석 스페셜로 구성한 뽀뽀로 밴드의 신나는 공연과 하얀 거품과 물놀이를 접목하여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버블 폼파티’도 준비했다.

실내외로 구성된 스파존에서는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 스파, 버블 스파, 블록 스파 등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넓은 스파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 스파를 할 수 있는 힐링스파와 야외에 마련된 한방스파, 힐링 한증막, 숯스파, 유황스파, 수소스파 등 패밀리 스파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9월 한 달 동안 하나카드로 결제시 워터파크&스파를 본인 10,000원, 동반 3인까지 40% 우대하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