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3대3 국제농구대회’ 공식 타이틀 스폰서 맡아
롯데칠성음료, ‘3대3 국제농구대회’ 공식 타이틀 스폰서 맡아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5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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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칠성스트롱사이다 서울 3X3 챌린저 2019' 확정
소비자 이벤트·브랜드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계획
'칠성스트롱사이다 서울 3X3 챌린저 2019' 로고.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칠성스트롱사이다 서울 3X3 챌린저 2019' 로고.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더 세고 더 스트롱한 경기가 펼쳐질 ‘서울 3X3 농구 챌린저 2019’에 ‘칠성스트롱사이다’가 함께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국제농구연맹(FIBA)’이 주관하고 '한국 3대3 농구연맹(KOREA 3X3)'이 주최하는 서울 챌린저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스포츠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한국 최초 3대3 국제농구대회의 확정 타이틀은 ‘칠성스트롱사이다 서울 3X3 챌린저 2019’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특히 칠성스트롱사이다 브랜드 콘셉트인 ‘속 시원하게 터지는 더 강한 탄산’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본 대회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스페셜 코트에서 치러지며, 대회 전날인 27일에는 연습 게임 및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회 현장을 찾은 농구팬을 대상으로 ‘전광판 퀴즈 이벤트’, ‘칠성스트롱사이다 마시기 게임’ 등을 통해 음료·수건·물통 등을 증정하고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운영한다.

또 경기장 A보드·골대 백보드·포토월·선수 유니폼 등을 활용해 칠성스트롱사이다를 알리고, 선수 및 관계자들이 사용하는 수건·물통 등에도 브랜드 로고를 노출해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대회 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10월12~13일 중국 난징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마스터스 출전권과 출전 경비를 얻게 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3대3 국제농구대회 스폰서 참여 뿐만 아니라, 향후 게토 레이를 앞세워 K리그·KBL·대한스키협회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SPO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유튜브·아프리카TV 등을 통해서도 중계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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