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Joie), 카시트 ‘아이스핀 360’ 공식 출시
조이(Joie), 카시트 ‘아이스핀 360’ 공식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4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는 최신의 유럽 안전기준 ‘i-Size’를 획득한 회전형 카시트 ‘아이스핀 360’을 에이원 자사몰과 GS샵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아이스핀 360은 최신의 유럽 안전 인증 ‘i-Size’ 및 측면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i-Size(ECE R129/02)란 최첨단 센서를 머리, 가슴, 배에 장착한 일명 Q더미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거치도록 만든 규정으로, 기존 규정보다 한층 까다롭다. 특히 측면 충돌시험 테스트를 포함해 신장 기준(40~105cm)으로 후방 장착 사용기간을 최소 15개월이 되도록 확장하여 5배 이상의 안전성을 높였다.

아이스핀 360은 국내 회전형 카시트 가운데 유일하게 19kg 후방테스트를 통과해 후방장착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라이드 잠금 시스템을 탑재해 적정시기가 되기 전까지 전방보기 탑승이 되지 않도록 하는 등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측면충격흡수시스템을 통한 측면 보호를 강화했으며, 5점식 안전벨트를 아이의 몸에 맞게 체결 하면 자동오픈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측면 보호 시스템이 적용된 헤드레스트의 내부는 우주선 내 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 메모리폼’을 포함한 3중 레이어 구조로 설계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더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밖에도 한 손으로 부드러운 회전이 가능하다. 특히 양 사이드에 위치한 2개의 회전 버튼으로 어느 방향에 설치해도 자연스럽게 손이 닿아 어느 각도에서나 부드러운 회전이 가능하다.

조이는 아이스핀 360 출시를 기념해 에이원 자사몰과 GS샵에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시트프로텍터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또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