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로 한가위 풍성하게!”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로 한가위 풍성하게!”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3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아이스 롤케이크·아이스 카스텔라’
‘디저트 7종·Café Bris 커피’ 추석선물세트도
배스킨라빈스가 이번 추석을 맞아 맛·실용성을 겸비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이번 추석을 맞아 맛·실용성을 겸비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올 추석을 맞아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을 접목시킨 신제품과 풍성한 구성의 디저트 선물세트, 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믹한 콘셉트의 추석 TV CF도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스 디저트는 ‘아이스 롤케이크’와 ‘아이스 카스텔라’ 총 2종이다.

아이스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롤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며,

아이스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넣은 제품이다. 본 제품은 개별 구매 뿐만 아니라 밀크허니·그린티·스트로베리가 가각 2개씩 담긴 ‘아이스 카스텔라 선물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인기아이스 디저트를 모아 풍성하게 꾸린 ‘디저트 세트 7종’도 함께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색동 문양의 디자인을 적용한 이 상품은 ‘버블스 라이스 케이크·아이스크림 스틱바·아이스 마카롱·아이스크림 쫀떡궁합 및 쌀떡궁합 파인트 사이즈’로 구성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Café Bris 커피 선물세트'도 추석 맞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스틱커피·핸드드립 커피·리유저블 텀블러·커피 쿠폰 등을 넣은 3종 세트, 올인원·핸드드립·캡슐 세트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왕의 추석선물 3’ TV CF도 공개했다.

3년 연속 출연한 배우 김영철과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합류해 코믹한 요소를 더했다. 본 광고는 케이블과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