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자격증 서포터즈 2기 모집
에듀윌, 경비지도사 자격증 서포터즈 2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01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경비지도사는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서포터즈는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나 동기부여가 어려운 수험생을 비롯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경비지도사 자격증에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 신청은 9월 8일까지 가능하며, 서포터즈 신청 시 공식 블로그 모집 내용을 공유하고, 신청 양식에 링크로 인증하면 선정 가능성이 올라간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교재 리뷰를 포함해 인기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 작성, SNS 콘텐츠 작성, 개인 블로그를 활용한 학습 미션 수행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9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서포터즈 수료자에게는 수료증, 문화상품권, 에듀윌 합격파일&합격 때수건 등을,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싱글 디저트 세트, 에듀윌 합격파일&합격 때수건&프리노트 등이 제공된다. 주차별 미션 우수자에게는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