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31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공기업 NCS 패키지’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자기소개서를 비롯해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면접까지 공기업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채용 과정 전반을 해당 과정으로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자기소개서 과정의 경우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NCS 자기소개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한국수력원자력과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인기있는 10대 공기업의 NCS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 기업과 직무에 적합한 작성법을 제시한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의 경우 전체 문제의 90%를 차지하는 의사소통능력과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대부분의 공기업에서 출제되는 공통 유형을 집중 구성했으며, 실제 시험과 근접한 난이도로 문제를 제공해 제한시간 내 문제를 풀도록 했다.

공기업 NCS 기반 면접도 준비할 수 있다.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로 이어지는 구조화 면접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를 제시한다.

에듀윌의 ‘공기업 NCS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