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혜택 가득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 실시
하이리빙, 혜택 가득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 실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8.29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종합쇼핑몰 하이리빙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에서는 한우, 수산, 가공식품, 와인, 일반식품, 농산물을 비롯해 하이리빙 대표 브랜드인 ‘떼즈블랑’과 ‘엔트리’의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1만 원 이하부터 10만 원 이상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선물은 물론, 20만 원대 이상의 고급 선물까지 준비해 소비자의 구매의 폭을 넓혔다.

  엔트리 대표상품 4세트 구입 시 1세트 무료 증정

건강전문브랜드 엔트리는 대표 상품인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트리플엔 ▲애피더스혼합유산균 등을 4세트 구입 시 1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 효도선물로 제격인 ▲진홍삼 메가스틱 ▲진홍삼 활기찬 ▲엔트리라이트 위너지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엔트리의 모든 건강기능식품에는 부원료로 HE-N19이 함유돼 있다. 해당 물질은 하이리빙의 특허 물질인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 HE-N11과 성균바이오텍 특허등록 원료 TF-343을 배합한 식물혼합분말이다.

 떼즈블랑 일부 상품 한해 본품 구입 시 아이템 증정

명품 코스메틱 뷰티브랜드 떼즈블랑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 ‘타임리셋’과 ▲미라클 골드 테라피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등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일부 상품에 한하여 본품 구입 시 피부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 증정과 일정 수량 구매 시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육·수산물·농산물·와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 구성

이외에도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로 알려진 ▲설성목장 한우세트 ▲법성포 영광굴비를 비롯해 이탈리아, 칠레, 프랑스, 스페인 산지의 와인 ▲이킴 김치 선물세트 ▲밥소믈리에의 건강맞춤쌀세트 ▲한과전문기업 교통CM의 교동한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이번 모음전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엄선했다”며 “상품별로 할인이나 무료증정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하이리빙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