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채용패스’ 운영
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채용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9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정부가 일자리정책 로드맵을 통해 2022년까지 소방인력을 약 1만4900명을 충원할 계획이라고 밝힘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묶어 ‘소방 확대 채용 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소방 확대 채용 패스는 수강생이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학습능률을 올려주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로, 개인별 맞춤형 학습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 기초이론, 핵심테마, 체력훈련, 면접특강 등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으며,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문풀훈련소’ 과정도 제공한다.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마련했다. 또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와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로 구성했다.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소방 확대 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