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펫(RYANPET) ‘케이펫페어 송도’ 첫 참가
리안펫(RYANPET) ‘케이펫페어 송도’ 첫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8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유모차 비비와 트립 현장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리안펫(RYANPET)이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케이펫페어 송도’에 참여해 새롭게 론칭한 펫유모차 ‘비비(BiBi)’와 ‘트립(Trip)’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안펫의 펫유모차 비비(BiBi)와 트립(Trip)은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됐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격흡수 서스펜션이 바퀴에 각각 적용됐다.

비비(BiBi)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펫유모차로 요람 바스켓과 프레임으로 쉽게 분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때 요람 바스켓은 별도 캐리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이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투웨이 윈도우를 적용했으며 양쪽 모두 메쉬 소재로 되어 있다.

함께 선보이는 트립(Trip)은 가볍고 편리한 펫유모차로 컴팩트 이지 폴딩이 가능해 보관하기 용이하며 무게도 5.8kg 초경량이다. 또한 수시로 반려동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메쉬 관찰창을 적용했으며 차양 역시 생활 방수 및 자외선 보호가 가능한 풀차양이다.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비비’와 ‘트립’을 구매한 구매고객에게는 리안에서 제작한 에코백인 폼폼백과 유모차걸이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리안펫 유모차 전용 레인커버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리안펫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케이펫페어는 지난 7월 리안펫이 공식 론칭한 후 처음으로 갖는 공식 행사”라며 “케이펫페어 현장에서 반려동물의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한 리안펫을 체험해보길 바란다. 제품력은 물론 AS 및 사후관리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