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8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추석을 맞아 보관용기와 쿡웨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5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주방용품과 보온용품, 여행용품 등 200여 개 다양한 품목을 10~55% 할인한다.

추석 프로모션인 만큼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중점적으로 구성했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모듈러’는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름기 많은 전을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인 ‘전 보관용기’는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쿡웨어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프라이팬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몰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프라이팬과 웍을 세트로 구성한 ‘하드앤라이트 세트’ 상품을 마련했으며, 직∙가맹점에서는 ‘하드앤라이트 블랙’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인 ‘살롱’ 시리즈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조리도구와 도마, 음식물 쓰레기통 등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뜰가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가오는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보온용품과 나들이용품도 추석맞이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락앤락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한가위 선물대전’을 준비했다. 직영점에서는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기획세트를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며, ‘모던캐리어’는 2개 구매 시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이강혁 상무는 “추석에 특히 유용한 락앤락의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년에 두 번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각종 주방∙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갖추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