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시험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직업상담사 시험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4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패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 3회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시험에 필요한 것만 학습할 수 있도록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를 사용해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끝낸다.

또한 실제 시험과 문제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모의고사 응시 이후 에듀윌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도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와 함께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매일 3분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는 ‘3분 직업상담사 퀴즈’를 제공하며, ‘직업상담실무특강&심화특강’을 마련해 어려운 개념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