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국민·아이행복카드 발급시 사은품 증정
크라잉베베, 국민·아이행복카드 발급시 사은품 증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2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어플리케이션 크라잉베베에서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 발급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라잉베베는 네이버 크베맘카페에서 롯데 국민행복카드 또는 롯데 아이행복카드를 발급한 회원이 오가닉 6종 세트, 낮잠이불, 장난감 정리함, 놀이매트, 아이매트, 아기욕조 중 1개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해당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가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임신 중인 산모라면 누구나, 출산 이후 1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60만원의 출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다태아의 경우 100만원이 지급된다.

아이행복카드는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만 0~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와 유아학비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때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든 카드이다.

국민행복카드와 아이행복카드 모두 신용카드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사은품 신청 방법은 네이버 크베맘카페에서 각각의 혜택을 확인하여 해당되는 카드를 신청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페셜 선물 신청하기를 통하여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카드의 상세한 혜택은 롯데카드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네이버 크베맘카페를 통해 카드 신청하기를 누른 후 카드 신청 및 수령까지 해야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 수령 조건에 해당이 되는지 먼저 확인하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