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의 남다른 사내 복지시설 주목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의 남다른 사내 복지시설 주목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18 0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종합교육기업인 에듀윌은 임직원 전용 안마시설 등 돋보이는 ‘이색 사내 복지시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은 본사 지하 1층에 임직원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에듀윌 역’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역은 직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에너지를 재충전해 최상의 업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 공간이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윌 역은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해 고품질의 커피와 생과일 주스, 각종 베이커리 등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내 도서관 ‘북힐즈’, 보드게임 10종, 오락실 게임기, 다트 게임기, 안마의자 39대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오락 시설도 마련돼 있다.

특히 에듀윌 역에서는 사내 다트게임, 알까기대전 등 전 직원 참여형 대회를 적극적으로 개최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직원들 간 유대감을 증가시키고 있다.

에듀윌의 남다른 사내복지시설은 이뿐만이 아니다. 에듀윌은 최근 임직원 전용 안마 시설인 ‘힐링큐브’를 오픈했다. 힐링큐브는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며 직접 안마 시술을 실시하는 공간으로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해 별도의 마사지실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 구로 본사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는 특화된 프리미엄 복지 시설로 에듀윌러들의 예약이 늘 꽉 차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본 시설을 통해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 운영되던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의 리프레쉬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하게 됐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도 갖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