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8.1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공기업 NCS 패키지’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를 비롯해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면접까지 공기업 취업 전형 전반을 해당 과정을 통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 과정은 경험과 역량 중심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NCS 자기소개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국철도공사와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취업준비생에게 인기 있는 10대 공기업의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하는 ‘기업과 직무에 맞춘 작성법’을 제공한다.

공기업 NCS의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은 시험 문제의 90%를 차지하는 의사소통능력과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중심으로 구성됐다.

모든 기업에서 출제되는 공통 유형을 집중 구성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제한시간 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NCS 면접도 준비 가능하다.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 순의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NCS를 분석하고 답변 노하우도 제공한다.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공기업 NCS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