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젊은 층 겨냥한 '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MG새마을금고, 젊은 층 겨냥한 '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14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차훈)는 14일,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BC카드와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이번 상품은 카툰네트워크의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을 겨냥했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BC카드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위 베어 베어스’가 들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ON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으로 지난 2018년 출시 후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마을금고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회원 유치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