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벤츠 파이낸셜과 보험 광고 업무제휴 체결
AXA손해보험, 벤츠 파이낸셜과 보험 광고 업무제휴 체결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13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AXA손해보험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이하 벤츠파이낸셜)와 자동차보험 및 운전자보험 광고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벤츠 고객들은 벤츠파이낸셜 홈페이지는 물론, AXA손보가 운영하는 벤츠 전용 콜센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사하고 한층 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AXA손보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와 벤츠파이낸셜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사진 좌측에서 네번째)와 힐케얀센(사진 좌측에서 다섯번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서울 스퀘어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