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친구와 함께 투자여행 떠나요"...선물 증정 이벤트
NH투자증권, "친구와 함께 투자여행 떠나요"...선물 증정 이벤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13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투자증권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라는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인데, 투자여행 KIT 속에는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투자여행 매뉴얼의 경우 실제 비행기 탑승권과 유사하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이 지급되어 선물을 한 사람과 선물을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NH투자증권의 기존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투자여행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되며, 친구가 배송 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택배로 배송 받게 된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지만 선착순 1000명에 도달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와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총 50명을 추첨하여 달러북을 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