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상례에 상조용품 지원
에듀윌, 임직원 상례에 상조용품 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11 0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임직원에 지원하는 상조용품.
에듀윌이 임직원에 지원하는 상조용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 조사 발생 시 근조화환, 근조기를 포함한 상조용품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해당 제도는 임직원의 슬픔을 함께하고 상례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원되는 사내 복지다. 기존에 제공되던 근조화환, 근조기 외에 추가적으로 상조 용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상조용품은 국그릇, 밥그릇, 종이컵, 소주컵, 접시(대/중/소), 숟가락, 젓가락, 수저통, 식탁보, 포장박스까지 다양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이 있듯 임직원의 슬픔을 함께 나누고자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만족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에듀윌만의 기업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임직원의 ‘워라밸’ 실현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시범 부서에 걸쳐 ‘주 4일 근무제’를 시행 중이다. 해당 제도는 수정 사항을 보완해 오는 2020년부터 전체 부서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출근시간을 변경하기도 했다. 기존 8시 30분 출근이었던 출근시간을 9시 30분으로 1시간 늦춘 것. 그러나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있는 ‘집중 휴식 시간’은 그대로 유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