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킨랩, 저자극 프리미엄 유아로션 출시
오스킨랩, 저자극 프리미엄 유아로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09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킨랩 데일리 리페어 수딩크림
오스킨랩 데일리 리페어 수딩크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 피부보다 연약하고 외부 자극에 약하기 때문에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때문에 다양한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저자극 유아 보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스킨랩 또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수딩 크림을 출시했다.

퍼펙트 리페어 아이크림, 데일리 인텐시브 크림에 이어 선보이는 데일리 리페어 수딩크림은 저자극 프리미엄 유아로션으로 화해 20가지 주의성분 배제 및 EWG 그린등급에 적합한 성분을 사용했다. 또 저자극 테스트와 무파라벤 테스트를 완료했다.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보습력 향상과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판테놀과 징크옥사이드가 피부 진정과 손상 개선 역할을 하며 인공향·천연향이 모두 무첨가된 무향 포뮬라로 순하다.

자극에 약한 유아들의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 보습 로션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올리브 유래 천연 유화제를 사용했다.

패키지는 아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공룡모양의 예쁜 지통을 적용했으며, 컬러링 색칠공부도 할 수 있다.

오스킨랩 대표는 “아이 피부는 무조건 인기 있고 잘 알려진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저자극 포뮬라로 순하고 피부 장벽 구성물질과 피부 진정 물질이 포함돼 아이 피부에 적합하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