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사진전 개최
새마을금고중앙회,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사진전 개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8.09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 거래자의 문화사업 저변 확대 및 활성화 기여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내용의 사진전을 개최하고, 이달 3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으로 새마을금고 거래자의 문화사업 저변 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참여는 새마을금고 계좌를 보유한 거래자면 참여가 가능하며, '기쁨샷, 행복샷, 감동샷 인생사진은 함께봐야 맞지(MG)’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1인당 출품할 수 있는 사진은 5점 이내이며, 출품규격은 디지털인화의 경우 용량 3M이상(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또는 JPEG등의 사진파일 이거나 인화사진의 경우 11 × 14인치 크기여야 한다.

출품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외협력홍보본부 사진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 접수하면 되며,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전문 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23일(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전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작품(1명)에는 200만원, 우수작(2명)과 가작(3명)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장려상(44명) 각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9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는 입상작을 중앙회 회관과 제주연수원, 그리고 MG인재개발원 등에 전시할 예정이며, 향후 새마을금고의 각종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새마을금고 고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마을금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