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출시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09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멤버들 상품 기획∙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핀 뱃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K팝 아티스트 트와이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가 K팝 아티스트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으로, 트와이스 멤버들은 상품 기획과 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카카오IX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들은 첫 회의 때부터 각양각색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했으며, 디자인 과정에서도 각자 숨은 드로잉 실력을 뽐내는 등 진정성 있는 참여가 돋보였다.

트와이스의 참여 과정은 메이킹 필름 등의 별도 콘텐츠로 제작되어 프로젝트 사이트 및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은 총 30여가지 굿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

9일에는 멤버들이 직접 드로잉한 아트웍이 각각 반영된 9종의 ‘핀 뱃지’를 선 출시하며, 10월 중 트래블, 리빙, 뷰티 카테고리 20여종의 전체 상품이 공개된다.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마존 등을 통해 글로벌 동시 판매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카카오프렌즈와 트와이스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먼저 선보이게 된 핀 배지뿐만 아니라 10월부터 본격 판매되는 전체 굿즈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