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소통왕 모여라” 밤보네이처, 밤보맘 6기 체험단 모집
“육아 소통왕 모여라” 밤보네이처, 밤보맘 6기 체험단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05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에서 오는 18일까지 ‘소통왕 밤보맘 6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밤보맘 6기 체험단은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체험 기회와 함께 다양한 SNS활동,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봉사활동을 포함한 오프라인 모임 등을 통해 육아 중인 엄마, 아빠가 서로 육아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은 오는 18일까지 밤보체험단 사이트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밤보맘 6기 전원에게는 밤보네이처 기저귀가 매달 제공된다.

또한 아일랜드 물티슈 ‘워터와입스’, 정품 ‘범보’ 아기의자, 친환경 원목 장난감 ‘플랜토이즈’ 등 각종 유아용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 진행 기간은 내년 1월 중순까지다.

밤보맘 6기 체험단 메인 진행 제품인 밤보네이처는 덴마크 프리미엄 위생용품 기업 ‘아베나’에서 제조되는 100% 덴마크 생산 기저귀다.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하는 안전한 기저귀로 알려져 있으며 북유럽 친환경 국가 보증 제품임을 입증하는 노르딕 스완 에코라벨과 EU 회원국의 공통 친환경 인증인 유럽 에코 친환경 라벨을 세계 최초로 받았다.

밤보네이처를 국내 유통하고 있는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밤보맘 6기 담당자는 “지난 밤보맘 5기 체험단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6기는 ‘소통’을 주제로 새로운 형태의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밤보맘 6기 체험단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밤보네이처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기저귀와 함께 밤보스킨케어, 밤보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