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휴가철 관광객 맞이 분주...비발디파크 인근 맛집 인기
홍천, 휴가철 관광객 맞이 분주...비발디파크 인근 맛집 인기
  • 지익진 기자
  • 승인 2019.08.02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익진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홍천군이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홍천은 강원도 영서 내륙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접근이 편리한 휴양지이며, 대명비발디리조트와 오션월드 등이 있어 가족과 연인들이 즐겨 찾는 지역이다. 

최근 홍천군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건강놀이터 홍천'을 개설하고 주민과 관광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홍천의 가장 핫플레이스인 오션월드와 비발디파크도 관광객 맞이에 분주하다. 

오션월드는 서울과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도 관광객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인근 주변여행지로 '홍천 9경'을 소개하고 있다. 

9곳의 명소는 팔봉산과 가리산, 미약골, 금학산, 가령폭포, 공작산 수타사, 용소계곡, 살둔계곡, 가칠봉삼봉약수 등이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듯 홍천 여행의 또다른 재미는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먹거리 여행이다.  

홍천 맛집 또는 오션월드 맛집,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알려진 맛집들이 많아 레포츠와 자연을 즐긴 후 식도락까지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맛집들이 많지만 최근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가까운 맛집으로 방송과 SNS 에서 '홍천비발디파크맛집' 으로 잘 알려진 '약이되는밥상' 이 맛집으로 오르내리고 있다.  

약이되는밥상은 홍천 인근의 골프장 내장객들도 선호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홍천지역에 많은 골프장이 분포하고 있다보니 라운딩을 마친 동반자들이 함께 자주 오는 명소로 꼽힌다. 

이 때문이지 지난달 한 골프 전문매체에서는 '홍천비발디파크맛집'으로 크게 소개하기도 했다. 

홍천비발디파크맛집, 오션월드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약이되는밥상’의 특징은 강원도 특산물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돌솥곤드레밥은 물론 직접 만든 신선한 각종 나물과 장아찌 등 15가지 이상의 반찬과 함께 20가지 이상 한방재료가 들어간 닭백숙과 오리백숙이 담백하고 깊은 맛으로 유명하다. 

특히, 여름철 구수한 한방닭백숙으로 영양보충은 물론 곤드레밥과 무청시레기밥 등 고향을 맛을 즐기는 고객들로 분주하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고 휴가시즌을 맞아 홍천, 춘천 인근의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수타사, 팔봉산등 인근 관광지를 방문한다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꼭 들러볼 만 하다. 

홍천맛집 약이되는밥상을 운영하는 오계화 대표는 "무더위가 지속되면 체력이 저하될 수 있는데 약이되는밥상을 방문해 영양을 보충하고 기력을 회복했다는 소리를 들으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에서는 최근 ‘홍천9경 맛집기행’ 이라는 소책자를 발간해 맛집을 소개하고 있어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약이되는밥상'을 홍천맛집으로 선정해 게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