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 출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8.01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 신규 라인업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 신규 라인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착화감과 쿠션감이 뛰어난 ‘라이트라이드™’의 아동용 제품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 신규 라인업을 출시했다.

라이트라이드는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로 제작돼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더 부드럽고 더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스포티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졌다.

크록스는 2018년 라이트라이드 출시 이후 이어진 키즈 컬렉션 문의에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키즈’와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키즈’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키즈는 부드럽고 유연한 매트라이트™ 갑피를 사용해 신는 첫날부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크로슬라이트 백스트랩이 발을 단단히 고정해준다. 또한 백스트랩 양 가장자리에 홀이 있어, 크록스의 참 장식인 지비츠를 장식할 수 있다.

색상은 챠콜/화이트, 블랙/화이트, 네이비/화이트, 포피/화이트 등의 여러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컬러를 골라 신을 수 있다.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키즈는 아동용 슬립온이다. 여름철 야외 활동부터 일교차가 큰 간절기까지 착장할 수 있어 유용하고, 가볍고 탄성이 우수해 활동성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밝은 코발트/시트러스, 포피/화이트 등 트렌디한 컬러들로 출시됐다.

라이트라이드™ 키즈 컬렉션을 포함한 크록스의 시즌 전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