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 레이트 플랫폼 'OXBTC' 한국 진출...공백상태  채굴 시장 겨냥한 듯
해시 레이트 플랫폼 'OXBTC' 한국 진출...공백상태  채굴 시장 겨냥한 듯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31 2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OXBTC는 코인니스(CoinNess)와 채굴 산업에서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OXBTC는 7월초 한국 공식사이트를 오픈 한지 불과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한국 현지 기업들과 협력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코인니스는 향후 OXBTC를 도와 한국에서 광고와 한국시장의 협력을 함께 해 나갈 계획으로 보인다.

코인니스는 실시간 암호화 시장 지수와 뉴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주로 트레이더와 가상화폐 애호가에게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정보 제공에 전념하고 있으며 한국 App Store 투자 어플 상위 5위 안에 랭킹 되어있다.

통상 중국 기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할 때 서로 다른 언어, 문화, 거래 습관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처럼 많은 중국 기업들이 해외 시장 확장에서 계속해서 좌절을 겪는 이유는 대부분 현지화가 충분히 진행되지 않아 글로벌 협력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코인니스는 한국에서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현지 암호화폐 시장에 깊게 스며들어 사용자만 130만 명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들 사용자는 향후 OXBTC의 한국 현지화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한국의 채굴 시장은 거의 공백 상태라 할 수 있다. 

이번 OXBTC의 한국 진출로 한국 채굴 시장의 발전과 함께 사용자에게도 채굴이라는 새로운 투자의 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코인니스에 있어서도 더 다양해진 정보로 채굴이라는 전문적인 정보의 틀을 구축해 사용자에게 투명하고 공개된 디지털 화폐 채굴 투자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2019년 제 2분기 OXBTC에 가입한 사용자수는 60만명이였으며, 2019년 해외 사업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가입 사용자가 70만명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OXBTC는 앞으로 한국 채굴 시장의 10% 점유율을 확보해 한국 사용자에게 채굴이라는 새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현재 OXBTC는 이미 많은 기업과 협력하고 있는데, 7월초부터 월튼체인(WaltonChain)과 심도 있는 사업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독점으로 WTC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를 판매한다.

월튼체인은 계속해서 한국에서 OXBTC를 도울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OXBTC는 더 많은 협력 파트너와 함께 한국에서 채굴을 보급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또 많은 사용자가 채굴 시장에 참여해 채굴에서도 탈중앙화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OXBTC는 2014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중국 선젼에 위치해 있다. 

5년동안 운영을 하며 중국에서 가장 큰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다. OXBTC는 전문 채굴 해시 레이트 컨트랙트 판매를 하고 있으며 0에서 1까지 사용자의 채굴을 돕는다.

OXBTC의 비전은 과거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편리한 채굴을 가능케 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