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명량대첩축제 ‘조선수군학교’ 캠프 오픈
전남도, 명량대첩축제 ‘조선수군학교’ 캠프 오픈
  • 윤광제 기자
  • 승인 2019.08.05 2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7~28일 이순신 백전백승 리더십 교육

[베이비타임즈=윤광제 기자] 전라남도가 이순신장군의 리더십과 가족애를 키울 수 있는 ‘조선수군학교’ 캠프를 오는 9월 27~28일 운영키로 하고, 참가할 중학생 가족을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조선수군학교는 2019명량대첩축제와 연계돼 명량대첩을 승리로 이끈 이순신 장군의 백전백승 리더십을 배우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유대감을 키우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선수군학교는 조선수군 무예 배우기, 이순신 전문가 토크쇼, 무예버스킹, 군함탑승체험, 가족대항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명량대첩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된다.

문화재청과 전라남도 후원으로 운영되는 이순신리더십캠프의 일환으로 치러지고 중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명량대첩축제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기념사업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명량대첩축제는 세계 해전사상 유례를 찾기 힘든 명량대첩을 이끈 이순신 장군과 전라도민의 희생·호국정신을 선양하기 위해 매년 울돌목 일원에서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불굴의 명량! 호국의 울돌목!’이란 주제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도 녹진관광지와 해남 우수영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