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 50+세대 위한 포털 ‘전성기닷컴’ 통합오픈
라이나전성기재단, 50+세대 위한 포털 ‘전성기닷컴’ 통합오픈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라이나생명의 사회공헌재단 라이나전성기재단이 50+세대를 위한 포털 ‘전성기닷컴’을 통합 오픈했다.

전성기닷컴은 ‘인생 2라운드를 준비하는 50+세대를 위한 사이트’라는 모토로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기존 라이나전성기재단, 전성기멤버십, 전성기캠퍼스로 나뉘어 운영되던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해 편의성을 높였다.

전성기닷컴은 매거진, 기부&나눔, 캠퍼스, 라운지로 구성된다.

‘매거진’은 건강부터 일자리, 자산관리, 여행정보까지50+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e컨텐츠로 구성돼있다.

‘기부&나눔’은 50+세대를 기부 문화의 핵심 주역으로 이끌고자 마련돼, 일상 속에서 실천이 가능한 기부 캠페인과 일대일 나눔/경험 거래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캠퍼스’는 50+세대를 위한 교육 강좌를 운영하고 있는 전성기캠퍼스의 온라인 커뮤니티다.

‘라운지’는 회원들의 참여와 교류의 공간으로 반려동물을 주제로 일상과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펫방’도 운영한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라이나생명이 2013년 5월에 설립한 공익재단이다. 220년의 역사의 글로벌 보험 기업인 시그나(Cigna)의 한국 내 계열회사이자, 198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 생명보험사인 라이나생명은 고객의 건강(Health)과 웰빙(Well-being), 안정(Security)을 돕는다는 기업 미션 아래 '혁신(Innovation)'과 '신뢰(Tru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한국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한문철 상임이사는 “50+세대의 모바일, SNS사용이 크게 늘어가고 있지만 그들만을 위한 포털은 많이 부족하다”며 “대표적인 시니어 전문 포털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라이나전성기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