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 제30회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 제30회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2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은 오는 10월 26일에 시행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파이널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은 해당 특강을 통해 정규 커리큘럼 대비 학습량을 1/5로 줄여 핵심만 강의한다. 공인중개사 ‘이론총정리’와 ‘동형모의고사’, ‘족집게 100선’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단기간에 필수 내용을 집중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론총정리 과정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위주로 단기간에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동형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제공해 실전감각을 향상하도록 했다. 족집게 100선은 틀리기 쉬운 문제를 다시 한 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주중에는 동형모의고사와 족집게 100선이 진행되며 주말에는 이론총정리 특강이 진행된다. 이에 수험생은 주중과 주말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파이널특강은 8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되며 8월 26일 개강될 예정이다.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천호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서울 대방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