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핫썸머 키즈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웅진플레이도시 핫썸머 키즈 뮤지컬 페스티벌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25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 뽀로로 워터밤 이벤트
웅진플레이도시 뽀로로 워터밤 이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로 구성한 뮤지컬 페스티벌과 다채로운 현장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27일부터 시작해 8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키즈 뮤지컬은 어린이 생활 교육 내용을 담은 ▲안녕 자두야 싱어롱쇼, 슈퍼윙스와 전 세계를 날아다니며 생긴 에피소드를 담은 ▲출동! 슈퍼윙스 파라오를 찾아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싱어롱쇼 ▲뽀로로 밴드 ▲헬로카봇까지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연들로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들과 함께 시원한 물총싸움 이벤트인 ‘뽀로로 워터밤’도 진행해 어린이들을 위한 진정한 캐릭터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댄스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중독성 있는 노래에 누구나 함께 따라 출 수 있는 고객참여 댄스 이벤트와 더불어 벨리댄스 아카데미 단원을 초청해 화려한 벨리&삼바 댄스공연도 선보인다.

써니파크 대형 멀티풀에서는 도심 속 야경과 함께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썸머 나이트 폼파티를 진행해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8월 5일에는 어린이 전문 유투버 ‘유라야 놀자’ 팬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실내 워터파크는 밤 11시까지, 야외 써니파크는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공연이나 시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