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위한 마사지실 ‘힐링큐브’ 오픈
에듀윌, 임직원 위한 마사지실 ‘힐링큐브’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24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직원이 사내 힐링큐브에서 전문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 (사진=에듀윌)
에듀윌 직원이 사내 힐링큐브에서 전문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는 ‘힐링큐브’를 오픈했다.

힐링큐브는 에듀윌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가 전문 마사지를 제공하는 마사지실이다.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했으며, 임지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힐링큐브’라는 명칭이 선정되었다.

또한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임직원의 리프레쉬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임직원 건강을 위해 최근 억대에 육박하는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을 지원했으며, 흡연 임직원의 금연을 위한 ‘금연 캠페인’ 등을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