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폴리한의원 부스 인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폴리한의원 부스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9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30도 이상의 숨 막히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아이들과 시원한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이에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17일 개최, 21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로보카폴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부터 30~50대의 부모 세대를 위한 추억의 캐릭터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들의 창의성 발달 및 신체 발달을 위한 다양한 부스가 마련되어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폴리한의원은 어린이들의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 아이들이 부담감 없이 성장발달을 체크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인기를 얻고 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폴리한의원 부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폴리한의원 부스.

부스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은 인바디 장비를 통해 키, 몸무게를 측정하고 그 결과와 표준성장표를 바탕으로 성장 상태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폴리한의원의 2019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폴리한의원 관계자는 “지난 2017년, 2018년 행사에서 이어진 방문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석하게 됐다”면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 만큼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의 폴리한의원 부스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 폴리한의원 공식 블로그의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유산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