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제10회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롯데카드, 제10회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18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롯데카드가 국내 아마추어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제 10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1991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롯데카드를 소지한 30세 이상의 대한민국 여성 아마추어 골퍼로 대회신청일 기준으로 3개월이내 롯데카드 1회 이상 이용고객에게 자격을 부여한다. 만약 연체나 휴면카드 회원인 경우 신청이 불가하다. 

또한, 국내외 각종 골프관련단체가 승인한 골프선수 또는 아마추어 국가대표 및 상비군은 제외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8월 19일 남서울CC에서의 1차 예선을 시작으로 총 3번의 지역 예선대회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도 온라인 예선을 진행해 스크린골프 애호가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결선 진출자들은 오는 10월 롯데스카이힐 부여CC에서 팀 단체전과 개인전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개인전의 경우 예선·결선 모두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의 경우 예선은 컴바인드 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 결선은 포섬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5,500만원이며,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추가 시상도 진행한다. 

결선 단체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롯데 상품권카드 각 1천만원이, 개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롯데 상품권카드 5백만원이 주어진다. 그 외 각 예선 1위에게도 롯데 상품권카드 1백만원이 수여되며, 다양한 특별상과 푸짐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롯데카드를 소지한 국내 여성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골프존 매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업계 유일의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이자, 국내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로는 상금 규모도 가장 크다"며, "매년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골퍼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