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365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건축기사 ‘365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5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365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을 지금 신청하면 건축기사 자격증 취득 과정뿐만 아니라, 취업에 꼭 필요한 일반상식 강좌도 함께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365 합격패스는 건축기사 자격증을 1년 내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필기와 실기 모두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기시험 과정의 경우 3단계로 준비돼 있다. 건축기사 주요 이론을 정립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 단계를 시작으로 최근 3년간 시험에 출제된 문제의 경향과 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이어서 핵심 내용을 압축하고 빈출문제를 분석하는 ‘파이널특강’을 제공한다.

2단계로 준비된 실기시험 과정은 시험대비 이론을 정리하고 서술형 문제에 대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공하는 ‘기본이론 및 문제풀이’ 단계와 실기 내용을 압축하고 빈출문제를 분석한 ‘파이널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에도 응시하고, 해설 특강도 제공하고 있어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 부분을 확실히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건축기사 365 합격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