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초경량 올인원 무선청소기 첫 출시
레이캅코리아, 초경량 올인원 무선청소기 첫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5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살균 침구청소와 유해물질 제거하는 바닥청소 올인원
레이캅 라이트
레이캅 라이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무선청소기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레이캅코리아는 독자적인 기술력에 먼지와 유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바닥청소력을 갖춘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라이트(LIGHT)’를 출시한다.

레이캅 라이트는 레이캅코리아의 건강가전 노하우를 극대화해 침구와 바닥청소 모두 가능하도록 실현한 올인원 제품이다. 침구살균청소가 무선으로 손쉽게 가능하고, 파워모터헤드로 바닥의 미세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다.

레이캅 침구청소기와 동일한 레이클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UV헤드로 최상의 침구살균 청소력을 갖췄다. 여기에 흡입 및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침구 및 집안 곳곳의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바닥청소는 2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한다. 특히 먼지센서가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전체 무게를 1.6kg로 초경량화해 손목 부담을 덜었다. 무광 화이트톤의 세련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 가전으로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레이캅 라이트는 건강가전의 니즈를 알려온 레이캅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집안 모든 공간에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무선청소기 첫 작”이라며, “레이캅만의 경쟁력으로 무선청소기 카테고리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