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생리 긍정적 인식 확산 위한 이벤트 진행
라엘, 생리 긍정적 인식 확산 위한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5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여성을 생각합니다’ 캠페인 영상의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엘은 지난 4월 디지털 매체를 통해 ‘여성을 생각합니다’ 캠페인 영상을 소개했다. 붉은 색의 생리 혈을 그대로 표현해낸 캠페인 영상은 ‘생리에 대한 긍정적 시각’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긴 생머리 20대 여성’이라는 기존 광고의 법칙을 깨고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과 다문화 가정의 모녀, 아기를 돌보는 엄마, 외국인 여성등 다양한 환경에 놓인 여성들의 모습이 등장해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라엘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 영상 공개 직후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으며, 디지털 캠페인이 전개된 후 라엘의 온라인 매출은 10배 늘고, 공식 사이트 회원 수는 20배 증가했다.

라엘은 캠페인 영상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R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생리대 박스의 ‘R’ 로고를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이카 폴라로이드 카메라(1명)와 소형 2팩, 중형 10팩, 대형 2팩, 오버나이트 2팩, 슈퍼롱오버나이트 2팩, 레귤러라이너 2팩로 구성된 라엘 생리대 세트(3명), 라엘 생리대 5종 세트(10명)를 선물한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여성을 생각합니다’ 캠페인 영상에 많은 고객들이 성원해주심에 따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TV광고에서는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셨던 붉은 혈 장면을 담지는 못했지만, 라엘은 앞으로도 생리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고 여성의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