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즐거운 바캉스 위한 건강 아이템 추천”
푸른친구들, “즐거운 바캉스 위한 건강 아이템 추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친구들 ‘피부엔 콜라겐 1000’, ‘발효홍삼진’
푸른친구들 ‘피부엔 콜라겐 1000’, ‘발효홍삼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휴식을 위해 떠나는 바캉스지만 더운 날씨 가운데 바다, 계곡, 수영장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공간에서 휴가를 즐기다 보면 오히려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십상이다. 따라서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바캉스를 원한다면 체력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은 건강한 바캉스를 위해 필요한 제품을 제안한다.

◇ 자외선에 상한 피부…‘피부엔 콜라겐 1000’

햇볕이 강한 여름에는 피부 건강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자외선을 많이 받으면 피부 속 콜라겐이 줄어 탄력을 잃는다. 굵고 깊은 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피부엔 콜라겐 1000은 머리카락 1/10000 크기인 트리펩타이드 콜라겐 1000mg을 담았다. 흡수율이 높은 초저분자 콜라겐이다. 여기에 콜라겐과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을 더해 밀도 있고 촉촉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 무더위 속 체력 보충 ‘발효홍삼진’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해서는 체력이 뒷받침 돼야 한다. 건강 상태에 따라 여행의 컨디션이 좌우되기 때문. 홍삼은 폭염에 지친 체력 보충에 긍정적이다. 그렇지만 특정 연구 기관에 따르면, 한국인의 37.5%는 홍삼의 핵심 영양성분인 사포닌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한다.

푸른친구들 발효홍삼진은 6년근 고려 홍삼을 발효해, 홍삼 사포닌 대사산물(Rg1, Rb1, Rg3, Compound K)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푸른친구들 ‘시크릿 석류’, ‘현미력’
푸른친구들 ‘시크릿 석류’, ‘현미력’

◇ 더위에도 자신 있게…‘시크릿 석류’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갱년기 증상은 행복한 휴가를 망치는 주범 중 하나다. 여성 건강을 위한 시크릿 석류는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을 비롯해 보라지꽃 유래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 비타민D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총 8가지 기능성이 담겨 있다.

◇ 영양 밸런스 ‘현미력’

가뿐한 여행을 위해 몸을 가볍게 비워내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때 사과의 14배에 달하는 섬유질을 함유한 현미 미강이 도움을 줄 수 있다.

푸른친구들 현미력은 현미 영양의 95%가 들어있는 미강까지 발효해 비움과 채움에 최적화된 균형 감각이 특징이며, 현미 특유의 식감 걱정 없이 고소한 현미 영양을 부드럽게 체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