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채용 대비 ‘평생패스’ 과정 오픈
에듀윌, 군무원 채용 대비 ‘평생패스’ 과정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방부가 올해 군무원 4,004명의 채용을 확정하게 됐다. 군무원 채용인원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올해 역시 작년 채용인원인 1,258명 대비 3배 증가했다.

국방부는 2022년까지 전체 군무원 규모를 44,000명으로 늘리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서는 17,000명의 증원이 필요해, 앞으로도 군무원 선발 폭은 쉽게 줄어들지 않을 전망이다.

이 때문인지 9급 공무원 합격을 노리는 많은 수험생들이 군무원을 주목하고 있다. 군무원 시험 과목은 단 3과목으로, 학습 시간이 오래 걸리는 영어와 한국사가 없어 타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준비가 쉽다.

영어는 공인어학성적으로 대체하고, 한국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하는 등 기준 점수만 넘으면 되기에 부담이 줄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군무원 평생패스’를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과목별 전문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신청 이후 신규 입성하는 교수들의 강의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기출문제풀이와 동형모의고사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무려 13개년의 기출을 복원한 문제들과 출제가 유력한 동형 모의고사로 합격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로는 총 7개 직렬의 준비가 가능하다.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 등 모든 직렬의 강의가 제공된다.

해당 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