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매매 고객 적극 유치한다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매매 고객 적극 유치한다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10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식 1주만 거래해도 디저트 세트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고객과 기존 거래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고객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다이렉트 최초 신규 고객과 최근 6개월간 해외 주식 거래내역이 없고 잔고가 0인 고객이 해외주식을 1주만 매매해도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한다.

“해외주식, 어렵지 않아요!” 이벤트는 다이렉트 고객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을 포함해 3개국 이상을 매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환전 없이 바로 해외주식 주문이 가능한 미래에셋대우의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10일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총 3번의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요즘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좀 더 해외주식을 쉽고 편안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세계 여러 나라들의 다양한 투자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해외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환율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