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 후끈...김종두 후보자 출마선언
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 후끈...김종두 후보자 출마선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10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두 후보자,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꼭 만들어 나갈 것"

[베이비타임즈=정준범 기자] 경상북도 청송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나무가 울창하다보니 '산소카페 청송군'라는 브랜드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내륙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 지질공원과 명품사과, 주왕산도 이 지역의 자랑이다. 

최근 청송지역은 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가 이달 23일 실시 예정으로 농협 정상화의 적임자를 뽑기 위한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청송농협은 1973년부터 청송 농업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곳으로 농협에서 열정적인 활동과 안정적인 경영마인드를 갖춘 김종두 후보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김종두 후보는 1959년생인 만58세로 청송군 진보면 출신으로 시량초, 진보중, 고를 졸업했으며, 영남대학교 환경대학원 환경과학과 졸업해 이학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농협에서의 활동 또한 열정적이었다. 그가 근무했던 곳으로는 전 청송농협 지도 상무, 전 청송농협 부동, 부남, 진보지점장을 역임했으며, 당시 활발한 사회활동을 꾸준하게 펼쳐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 후보자는 이런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수상경력 또한 화려하다. 먼저 농수산식품부 장관 표창, 경상북도지사표창(식량 증진), 농협중앙회장 표창 5회 수상, 농협중앙회 경북지회장 표창 등 그 외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하는 엘리트 인재로 평가받고있다. 

김 후보의 가족으로는 부인 민남기 여사와 슬하에 1남 2녀가 있다.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 후보자

▲ 청송농협 김종두 조합장 후보 출마의 변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청송농협 조합원 여러분!!

제2회 전국 동시조합장 선거로 조합장을 선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다시 조합장 보궐선거를 치러야 하는 현실에 많은 조합원이 가슴 아파하는 것을 보며 조합원인 저 역시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운 심정 금할 길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청송농협은 앞으로 새롭게 도약해야 하고 미래로 나아가야 하기에 다시 한번 용기를 내어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새로운 리더쉽으로 전 임직원들과 협력하고 소중한 조합원님들을 모시고 이른 시일 내에 청송농협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고 기본과 원칙을 중요시하며, 맑고 투명한 경영으로 청송농협의 실추된 자존심을 바로 세우고 지켜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청송농협 조합원 여러분

저 김종두는 봉사하는 마음과 열정을 가진 조합원님들과 함께 청송농협을 경북 아니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꼭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청송농협의 미래를 책임질  저 김종두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몸과 마을을 다해서 청송농협을 하루빨리 정상화해서 일등청송 농협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