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콜라겐 팩트’ 2차 방송 GS홈쇼핑서 진행
‘VT 콜라겐 팩트’ 2차 방송 GS홈쇼핑서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8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베스트셀러 ‘VT 콜라겐 팩트’의 시즌5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의 홈쇼핑 2차 방송이 8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커버 파우더 속에 담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36.8PPM의 ‘콜라겐 워터’가 밀착커버와 함께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 피부를 보호해주는 마린밤부, 마린콜라겐, 보르피린 성분과 생기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라이트닝A, CM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가볍게 두드리면 살아나는 라이트 커버력으로 수정화장이 필요없는 이른바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피지와 땀에도 무너지지 않아 여름철에도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연출해 줘 여름 바캉스 시즌에 제격이다.

여름 바캉스 시즌 등을 위한 팩트 제품인 만큼 주름과 미백, SPF50+, PA++++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색조 오일(피지), 스웨트프루프의 경우 임상 실험도 마쳤다.

제품 총 구성은 ‘VT 블루올렛 워터 콜라겐 팩트’ 본품 팩트 블루와 퍼플 케이스 각각 1개씩과 리필 3개, ▲VT 워터 콜라겐 실크 에센스 1개 ▲VT 워터 콜라겐 실크 크림 1개 ▲VT 워터 콜라겐 틴트 밤(레드/오렌지/핑크) 3종 중 1종(랜덤)으로 꾸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