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3기 성료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3기 성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8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강원도 홍성 오션월드에서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 교육 3기가 진행됐다.
6일 강원도 홍성 오션월드에서 네파 키즈 어린이 수상안전 교육 3기가 진행됐다. (사진제공=네파 키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지난 6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은 여름철에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유익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오션월드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 서울 및 경기 왕복 교통편까지 함께 제공했다.

특히 전문 강사 인력을 추가하고 수상사고 발생시 스스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존수영 교육과 더불어 전문강사가 알려주는 수영영법 교육,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구급법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었다.

프로그램에는 네파몰 또는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올해 네파 키즈 래시가드 신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가족 약 160여명이 참가했다.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탱탱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더불어 물놀이 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세트도 전달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3년째 진행하는 수상안전교육을 통해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