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도심에서 즐기는 ’패밀리 스파 & 키즈풀’ 패키지 출시
서울가든호텔, 도심에서 즐기는 ’패밀리 스파 & 키즈풀’ 패키지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0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도심속에서 즐기는 '호캉스'의 여유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4층 루프탑 도심 속 썸머 가든랜드 ’패밀리 스파&키즈풀’ 패키지를 지난 6일 출시했다. 

사진=서울 가든호텔
사진=서울 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은 하늘아래 알록달록 무지개색 우산들과 함께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와 개인 스파와 키즈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팀에게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제공한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역삼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하며 1박당 2매를 증정한다. 

이번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 구성을 보면,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에 4층 썸머 가든랜드 개인스파, 유아풀(물놀이 용품 포함), 파라솔 세트(테이블과 의자 포함), 3인 조식(성인2+어린이1)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운영 기간은 7월 6일 부터 8월 31일 까지는 매주 토요일 운영하며, 7월 26일 부터 8월 17일까지는 상시 운영한다. 

'패밀리 스파&키즈풀'은 오후 1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가격 구성은 매주 토요일은 22만원,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기간에는 24만2천원이 적용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사전 예약 시 라스텔라 뷔페 점심 20%, 저녁 25% 할인 혜택이 가능하며, 시원한 키즈풀에서 물놀이를 하며 4층 썸머 가든랜드 스낵 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썸머 가든랜드 스낵바 메뉴에는 쉐프가 직접 준비한 ▲가든 플래터(치킨, 소시지, 감자튀김 등)▲새우볶음밥 등이 준비 되어 있으며, 그 외 물놀이 갈증을 해소 시켜줄 커피 및 망고와 케일, 블루베리와 케일, 딸기와 바나나주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달달한 음료를 좋아한다면 망고빙수, 자몽빙수 등도 가능하다. 

썸머 러빙 테라스 스파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해 하지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웰라쥬 브랜드 블루세라 3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썸머 러빙 테라스 스파 패키지 구성으로는 테라스 더블 객실 1박과 3인 조식(성인2+어린이1)이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22만3천원이며 금, 토, 공휴일은 25만6천원이다. 

테라스트윈 객실 1박과 3인 조식(성인2+어린이1)의 경우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23만4천원, 금, 토, 공휴일은 26만7천원 으로 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다.   

옵션 상품으로는 ▲와인+치즈플레이트 ▲생맥주 2잔+가든플래터 1세트(치킨, 소시지, 감자튀김 등) 가 준비 되어 있으며, 3만3천원 추가 시 이용이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이달 1일 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가든호텔 홍보 관계자는 "어린 자녀들과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 내 귀여운 키즈풀과 스파를 가족과 즐기면서 행복한 한 여름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