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실속과 품격을 갖춘 웨딩 프로모션 실시
서울가든호텔, 실속과 품격을 갖춘 웨딩 프로모션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8 09: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마포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로맨틱한 나만의 웨딩을 꿈꾸는 예비 커플들을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2019 Famazing Special Wedding Promotion)을 진행한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주요 혜택에는 ▲호텔 스위트룸 예식 당일 투숙 ▲리무진 서비스 제공(호텔 → 공항 or 메이크업 샵 → 호텔) ▲ 혼주 대기실을 호텔 객실 양가에 1Room씩, 총 2개 대기실 제공 ▲계약 후, 시식 6인 무료 제공 ▲예식 당일, 본식 후 6인(신랑신부, 혼주) 식사 무료 제공 등 다양하다.

'2019 파메이징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 적용기간은 8월까지로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모션 적용대상은 일요일 및 공휴일 15시, 18시와 일요일 및 비수기 잔여 예식이다. 적용인원은 250명 이상으로 식사할인, 음료제공, 꽃장식 파격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적용한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의 특징은 특급호텔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과 심플하며 우아한 꽃장식과 호텔쉐프의 웨딩 구성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웨딩홀은 강렬한 스카이톤과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하모니를 통해 사랑스러운 공간 연출로 세련된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하는 신부대기실, 넓고 편안한 우드 느낌의 폐백실로 갖춰져 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나만의 잊지 못할 웨딩을 꿈꾼다면 서울가든호텔의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이 있는 스페셜 웨딩프로모션에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