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풍성숯불돼지갈비’에서 즐기는 조개구이와 삼겹살
광안리맛집, ‘풍성숯불돼지갈비’에서 즐기는 조개구이와 삼겹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6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부산의 대표 관광지로 사계절 내내 많은 이들이 찾는 광안리가 다시 한 번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넓고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소중한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 것. 

광안리 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거나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으로 목을 축일 수 있어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즐겨 찾고 있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SNS에 ‘부산 광안리 맛집 TOP10’이나 ‘광안리 존맛’, ‘광안리 맛집’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할 수 있다는 팁이 돌기도 한다.

특히, 해운대 해수욕장은 주변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웨스틴 조선호텔 등 유명 숙박명소가 가까이에 있으며,  이웃한 광안리 해수욕장은 민락지구 맛집거리와 광안리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많은 여행객이 이곳에서 식도락을 즐기는 명소이다. 

맛집거리에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횟집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산토속 음식점이나 명품수제갈비를 맛볼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컨셉의 음식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화로에 구워먹는 수제갈비전문점 ‘풍성숯불돼지갈비’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부산 민락동 맛집거리가 시작되는 광안해변공원의 도로 맞은 편에 자리잡고 있는데, 대표메뉴인 수제갈비와 함께 조개구이, 삼겹살을 함께 맛보는 ‘3단 조갈삼’(3단 조개, 갈비, 삼겹살 구이)이 유명하다.

광안리맛집 '풍성숯불돼지갈비'의 수제갈비와 조개

풍성숯불돼지갈비 관계자는 “부산의 랜드마크이자 유명한 관광 명소인 광안리에 위치해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는 단체 손님이 많은 편”이라며 “고기의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숯불화로를 이용하기 때문에 고기 맛 속에서 강한 불맛을 느낄 수 있고, 조개구이와 더불어 다양한 해산물도 주문하여 함께 식사할 수 있어 바닷가에서 해산물을 먹는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대표메뉴인 3단 조개구이와 삼겹살, 목살, 갈비 메뉴는 무한리필이 가능해 젊은 세대나 가족단위 여행객, 단체 방문객에게 인기 있는 메뉴이며 리필을 계속 할 수 있어 부담 없는 만찬과 술자리를 가질 수 있다.

영업시간은 주말 정오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평일에는 오후 16시부터 0시까지 운영한다. 주문 마감은 영업 종료 1시간 전에 이루어지며, 무한리필 주문은 영업 종료 1시간 30분 전까지만 추가주문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